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김채은, 웹드라마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 캐스팅

“평소 챙겨보던 웹툰, 출연하게 돼 기쁘다. 새로운 모습 보실 수 있을 것”




[JTN뉴스 조형윤 기자] 배우 김채은이 웹드라마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에 출연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극 중 김채은은 '보라' 역을 맡아 열정과 에너지만큼은 따라올 자가 없는 시원하고 솔직한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20대 청춘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코믹하게 그려내며 입체적인 캐릭터를 보여준다고. 


또한 보라는 남주인공 이상과는 절친한 친구로 우정 케미는 물론 이상의 형 이윤을 좋아해 그를 향한 마음을 숨기지 않고 설렘과 수줍음 등을 솔직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때문에 이번 작품을 통해 특유의 톡톡 튀는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로 존재감을 발산할 김채은(보라 역)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김채은은 “평소 챙겨보던 웹툰이라 기회가 주어진 것에 정말 감사했다. 유쾌한 기운이 가득해 즐겁게 연기할 수 있었다. 대본을 볼 때마다 술술 넘어갈 정도로 재미있어서 캐릭터에 더욱 몰입할 수밖에 없었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보라는 적극적이고 재미있는 캐릭터다. 시청자분들께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 같아 촬영하면서도 설렜다. 캐릭터를 통해 저의 밝은 모습, 발랄한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고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는 웹툰인 만큼 즐겁게 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많은 사랑과 기대 부탁드린다”며 당찬 각오를 전했다. 


김채은이 출연하는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는 잘생긴 형제의 일상을 시크하게 담아낸 개그 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에피소드식 구성이 독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웹툰 원작의 웹드라마. 원작을 바탕으로 드라마가 줄 수 있는 짜임새 있는 이야기와 풍성한 볼거리를 더해 웹툰을 뛰어넘는 재미를 준다고.


한편, 새로운 연기 도전에 나선 김채은은 웹드라마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조형윤 객원기자
  • 기사입력 : 2017-10-12 21:23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아역계의 걸크러시 진지희..
[스타집중조명] '프로듀스 101' 유..
[스타집중조명] 개그맨 김대희, 남양주시 ..
[스타집중조명] 구구단 오구오구, ‘ICE 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