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컴백’ 구구단, 뮤비서 ‘캣아이’ 변신

멋쁨부터 청순까지 ‘극과극’! 강렬한 첫방




[JTN뉴스 강안나 기자] 구구단이 지난 1일 컴백 무대를 가지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구구단은 지난 1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앨범 ‘Act.4 Cait Sith’ 전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파격 변신을 알렸다. 타이틀곡 ‘The Boots(더 부츠)’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는 이번 앨범의 콘셉트인 고양이 요정을 모티브 삼아 ‘캣아이’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컴백 첫 무대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먼저 ‘The Boots(더 부츠)’ 뮤직비디오에서 구구단은 완전체의 단단한 가창력과 빈틈없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캣미녀’로서 당당한 매력을 드러냈다. 기존의 걸그룹 뮤직비디오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강렬하고 직선적인 LED를 배경으로 평면 촬영을 활용한 합성 기법으로 독특한 시각적 효과를 냈다.


구구단은 뮤직비디오에서만 볼 수 있는 걸크러시한 강렬 퍼포먼스로 파격 변신에 성공했다. 약 4분 정도 길이의 뮤직비디오에서 신비로우면서도 에너지틱한 모습으로 완전체의 화력을 보여주며 ‘캣미녀’로서 오묘한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중반부에 완전체가 선보인 파워풀한 댄스 브레이크 장면은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인상적이라는 반응이 쏟아졌다.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당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모습을 드러낸 구구단은 타이틀곡 ‘The Boots(더 부츠)’와 수록곡 ‘Lovesick(러브식)’을 선보였다. ‘The Boots(더 부츠)’ 무대에서는 올 블랙 패션에 파워풀한 군무로 멋쁨을, ‘Lovesick(러브식)’ 무대에서는 하늘거리는 블라우스에 스커트를 착용해 부드러운 가창력과 청순한 분위기를 풍기며 극과 극 매력으로 강렬한 컴백을 알렸다.


두 번째 싱글 앨범 ‘Act.4 Cait Sith’로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구구단은 타이틀곡 ‘The Boots(더 부츠)’로 각종 음악 무대에 선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강안나 객원기자
  • 기사입력 : 2018-02-02 18:20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컴백’ 구구단, 뮤비서 ..
[스타집중조명] [포토]양세종 “‘사랑의 ..
[스타집중조명] 배우 성훈, 평창 올림픽 응..
[스타집중조명] 태양-효린 커플의 특별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