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베리베리 연호, 개인 티저 속 ‘아련 눈빛+몽환미’ 발산

보호본능 자극하며 설렘 유발





[JTN뉴스 박선후 기자] 베리베리 연호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베리베리는 지난 12일 두 번에 걸쳐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VERI-ABLE(베리어블)’ 개인 티저 다섯 번째 멤버로 연호의 이미지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먼저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연호는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화면을 가득 채우는 클로즈업에도 몽환미를 자랑하는가 하면 옅은 미소로 소년과 남자를 넘나드는 연호의 비주얼이 눈에 띈다.

 

이어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연호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헤어를 세련되게 소화하며 블루 셔츠를 입고 내추럴한 포즈로 앉아 성숙미를 드러냈고, 또 다른 컷에서는 날카로운 옆선을 자랑하며 다양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베리베리는 데뷔 앨범 때와는 확 달라진 모습으로 앞으로 공개될 티저 이미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어떤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오는 24일 컴백 전까지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들을 연달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서서히 높여갈 계획이다.


한편 베리베리는 24일 컴백을 확정 짓고 컴백 초 읽기에 들어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19-04-14 17:26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데이즈드 코리아, 위키미키..
[스타집중조명] 농구 선수 박지수, 인생 첫..
[스타집중조명] 다비치 뮤직비디오 여주인..
[스타집중조명] 현빈, 팬미팅 투어 'LO..